예산군,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 위탁 운영기관 모집

오는 11월 15일까지 신청 접수

 

케이부동산뉴스 김교민 기자 | 예산군은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의 위탁기간이 올해 12월 31일로 만료됨에 따라 센터를 운영할 위탁기관을 11월 15일까지 공개모집한다고 밝혔다.

 

위탁 운영 기간은 2025년 1월 1일부터 2027년 12월 31일까지 3년으로 신청 자격요건은 급식소에 대한 위생·안전 및 영양에 관한 전문성 및 인력 등을 갖춘 정부출현 연구 기관, 식품 또는 영양 관련 학과가 설치된 대학, 식품의약품안전처장이 고시하는 식품 관련 비영리단체 등이다.

 

위탁 사무는 어린이·사회복지급식관리지원센터 운영 및 관리 전반에 관한 사항으로 △어린이 및 사회복지 급식소 등록 및 순회방문지도 △어린이 및 영양 취약계층 맞춤형 위생·영양교육 △대상별 급식용 식단·레시피(조리법) 개발 및 보급 △교육자료 개발 및 프로그램 운영 등이다.

 

신청 접수 방법은 오는 11월 15일까지 ‘국고보조금통합관리시스템(e-나라도움)에 신청서 접수 후 관련 제출 서류를 예산군 교육체육과 위생팀으로 방문 접수 및 제출하면 된다.

 

최재구 군수는 “모집 공고를 통해 신청한 기관을 대상으로 군 수탁기관 선정심사위원회 심사를 거쳐 센터 위탁 운영기관을 선정할 계획”이라며 “어린이 및 노인·장애인의 안전하고 위생적인 급식 서비스체계 구축을 위해 전문성과 책임감을 갖춘 기관과 단체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번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예산군 누리집 고시공고 및 교육체육과 위생팀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