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축사] 김호겸 경기도의회 의원, "케이부동산뉴스, 도민의 눈과 귀가 되어 올바른 정책과 통찰력 있는 분석 등을 통해 정확한 정보를 제공"

[케이부동산뉴스 창간2주년 축사]

 


안녕하십니까?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김호겸 의원입니다.


먼저, 케이부동산뉴스 창간 2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케이부동산뉴스는 창간이래 지난 2년간 인터넷 매체를 통해 지방자치의 선봉에서 다양한 정보를 알리고 도민의 목소리를 정직하게 대변해 왔습니다.


이는 그동안 정론직필(正論直筆)을 통한 올바른 정보 전달을 위해 현장을 누비고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자 노력해 온 김교민 대표 이하 임직원의 노력이 있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지금 이 시간에도 도민의 눈과 귀가 되어 올바른 정책과 통찰력 있는 분석 등을 통해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며 언론사로써 소임을 다하고 있는 여러분들의 노고에 진심 어린 감사와 찬사를 보내드립니다.


앞으로도 경기도민들을 비롯하여 각계각층의 독자들 한 명, 한 명의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여 주시고, 그 뜻을 소중히 전달하여 경기도 발전을 이끄는 최고의 언론사로 자리매김하길 기대하겠습니다.


아울러 지방행정에 대한 건전한 비판과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참 언론매체로서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며 올바르지 못한 권력에는 단호히 맞서 싸울 수 있는 용기 있는 언론사가 되길 바랍니다.


경기도의회는 1,400만 경기도민과 함께 케이부동산뉴스의 무한한 발전을 응원하며, 책임과 의무를 다하여 다양한 층의 독자들로부터 신뢰받는 언론사로 정진하길 진심으로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경기도의회 김호겸 의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