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사] 김회철 경기도의회 윤리특별위원회 위원장, "경기도일간기자단은 언제나 도민 곁에서 지역의 각 계 소식을 신속하게 전하고, 도의회와 함께 현안을 고민하고 소통하며 민주적 여론 형성에 기여했습니다."

 

경기도 지역사회의 나침반이자 지역발전의 주역으로 역할을 해오신 존경하는 <경기도일간기자단>과 우수 의정·행정대상 수상자 여러분, 뜻깊은 자리에 함께하게 되어 영광스럽고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먼저, 언론자유 수호를 위해 헌신적으로 사명을 다해 온 <경기도일간기자단>의 창립 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언론인의 자질 향상과 권익 옹호를 위해 정도를 걸어 온<경기도일간기자단>의 김두일 회장님과 모든 기자님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경기도일간기자단>은 언제나 도민 곁에서 지역의 각 계 소식을 신속하게 전하고, 도의회와 함께 현안을 고민하고 소통하며 민주적 여론 형성에 기여했습니다.

 

이처럼 지역 언론의 발전과 공익 실현을 위해 언론 본연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는 <경기도일간기자단>의 역할은 앞으로도 많은 기대를 갖게 합니다.

 

2024년 우수 의정·행정대상 수상자 여러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1,410만 경기도민의 삶을 위해 의정·행정이 나아갈 방향을 치열하게 고민하고 지방자치의 정착과 발전을 위해 헌신한 노고에 경의를 표합니다.

 

저 역시도 언론과 의정·행정이 함께 호흡하며 지역의 미래를 바꾸고 세상을 깨우는

원동력임을 잊지 않고 현장에서 소통하는 의정활동을 해나가겠습니다.

 

다시 한번 <경기도일간기자단> 창립 4주년과 수상자 여러분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앞으로도 언론과 지역이 함께 만드는 공정하고 살기 좋은 경기도를 위해 각자의 역할에 충실하며 유기적인 협력과 협치를 이룰 수 있길 기대합니다.

 

다가오는 2025년, 희망 가득하고 건강한 청사(靑巳)의 해를 기원합니다.

 

항상 응원하며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경기도의회 윤리특별위원회 위원장 김회철

 

 

경기도일간기자단

김두일(회장 / 한스경제 경기본부장)
김교민(총무 / 케이부동산뉴스 대표)
박준혁(감사 / 시민프레스 대표)
이충원(YBC미디어그룹 대표)
서인호(미디어중부방송 본부장)
송길용(매일타임즈 대표)
이종식(디스커버리뉴스 경기본부 부국장)
김영식(뉴스로드 경기본부장)
최인철(뉴미디어타임즈 대표)
서재탁(한국미디어뉴스통신 대표)
공경진(뉴스영 본부장)
정은아(경기뉴스미디어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