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사] 황대호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 "언론은 지역 주민의 목소리를 담아내고, 의정과 행정의 투명성을 높이는 중요한 역할"

 

안녕하십니까,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 황대호입니다.

 

경기도일간기자단의 창립 4주년과 ‘2024년 우수 의정․행정대상 시상식’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번 행사의 표어인 ‘언론과 지역이 함께 만드는 의정과 행정의 새로운 도약’은 우리 모두가 함께 만들어가야 할 목표를 잘 담고 있습니다. 지역 언론의 역할은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합니다. 언론은 지역 주민의 목소리를 담아내고, 의정과 행정의 투명성을 높이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협력 속에서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 나갈 수 있습니다.

 

또한, ‘우수 의정과 행정의 빛나는 발자취를 기리며!’라는 슬로건은 우리가 지난 시간 동안 이룩한 성과를 되새기고, 앞으로 나아갈 방향을 모색하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오늘 수상하시는 모든 분들의 노력과 헌신에 깊은 경의를 표합니다. 여러분의 열정이 우리 지역사회를 더욱 발전시키는 원동력이 될 것입니다.

 

앞으로도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장으로서 지역주민 및 언론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모두의 목소리를 귀 기울이겠습니다. 우리의 협력이 더욱 빛나는 성과로 이어지기를 희망합니다.

 

다시 한번, 경기도일간기자단의 창립 4주년을 축하드리며, 오늘 수상하시는 모든 분들께 축하의 말씀을 전합니다.

 

감사합니다.

 

황대호 경기도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

 

 

경기도일간기자단

김두일(회장 / 한스경제 경기본부장)
김교민(총무 / 케이부동산뉴스 대표)
박준혁(감사 / 시민프레스 대표)
이충원(YBC미디어그룹 대표)
서인호(미디어중부방송 본부장)
송길용(매일타임즈 대표)
이종식(디스커버리뉴스 경기본부 부국장)
김영식(뉴스로드 경기본부장)
최인철(뉴미디어타임즈 대표)
서재탁(한국미디어뉴스통신 대표)
공경진(뉴스영 본부장)
정은아(경기뉴스미디어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