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적십자, '희망풍차 사랑의 김장' 행사 개최

 

케이부동산뉴스 김교민 기자 | 대한적십자사봉사회 가평군지구협의회는 지난 19일 ‘희망풍차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통해 관내 취약계층 270여 가구에 김장김치를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로보큐브테크㈜가 대한적십자사에 기탁한 1,000만 원을 활용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이른 아침부터 봉사회원과 관계자 50여 명이 참여해 김장 재료를 손질하고 정성스럽게 김치를 담갔다. 이날 담근 김치는 경제적 어려움이 있는 가구를 지원하며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나눔의 온기를 전했다.

 

로보큐브테크 김영석 대표는 “쌀쌀한 날씨에도 많은 봉사회원들이 함께해 이웃과 정을 나눌 수 있어 뜻깊다”며 “내년에도 가평군민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겠다”고 약속했다. 로보큐브테크는 남양주시에 본사를 둔 산업용 로봇 제조업체로, 남양주와 구리, 양평 등 지역사회에 꾸준히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을 펼치고 있다.

 

가평적십자 원지연 회장은 “정성을 담아 담근 김치가 이웃들이 건강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작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가평군 복지정책과 지병록 과장도 “적십자 회원분들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김치가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추운 날씨에도 나눔을 실천한 봉사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