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장애인자립생활센터, ‘후원인 및 장애인활동지원사 송년회’ 개최

 

케이부동산뉴스 김교민 기자 | 용인시 장애인자립생활센터(센터장 김정태)가 오는 11월 28일, 한 해 동안 센터와 함께해온 후원자, 봉사자, 그리고 장애인활동지원사들을 위한 송년회를 개최한다. 이번 송년회는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에 위치한 ICT밸리컨벤션 플로리아홀에서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그동안 센터와 함께해준 후원자들과 봉사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장애인활동지원사들이 함께 모여 따뜻한 추억을 나누는 시간을 갖기 위해 마련되었다. 

 

김정태 센터장은 “여러분의 따뜻한 마음이 IL센터에 큰 힘이 되었다”며, 함께해준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밝혔다.

 

행사에서는 우수사원 시상식, 노래자랑, 경품추첨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으며, 참석자들을 위한 고급 뷔페와 음료 및 다과도 제공된다. 송년회는 다가오는 새해를 앞두고 그간의 성과를 돌아보고 감사의 뜻을 나누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용인시 장애인자립생활센터는 장애인의 자립을 돕기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으며, 매년 후원자 및 활동지원사들과 함께하는 시간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 송년회 관련 문의는 용인시 장애인자립생활센터로 가능하다.

 

이번 송년회를 통해 장애인 자립생활 지원에 헌신해온 모든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따뜻한 연말을 함께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해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