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팔달구 화서1동, 어려운 이웃을 위한 새빛천사들께 후원증서 방문 전달

 

케이부동산뉴스 김교민 기자 | 수원시 팔달구 화서1동은 지난 27일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히 도움을 준 후원자들에게 직접 감사장을 전달하며 깊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번 감사장 전달은 공식 행사 대신 후원자들을 직접 찾아가는 방식으로 진행돼 진심 어린 감사의 마음을 더욱 가까이에서 전할 수 있었다.

 

감사장을 받은 한 후원자는 “저의 작은 손길이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었다는 사실만으로도 기쁜데, 이렇게 직접 방문해 주셔서 감사장을 주시니 더욱 보람을 느낍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그는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더 많은 도움을 주고 싶다”고 말하며 지속적인 나눔을 약속했다.

 

신영숙 화서1동장은 “후원자분들의 따뜻한 마음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이러한 선행에 동참해 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후원자들의 나눔 덕분에 이웃들이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게 되었다”며 깊은 감사를 표했다.

 

화서1동은 앞으로도 이와 같은 직접적인 소통을 통해 후원자들과의 유대감을 더욱 강화하고,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복지지원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