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영통구 광교1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광복절 앞두고 폭염 속 태극기 무료 배포로 애국심 고취

 

케이부동산뉴스 김교민 기자 | 수원시 영통구 광교1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위원장 이해돈)는 7일 다가오는 광복절을 앞두고 광교중앙역에서 태극기를 시민들에게 무료로 배포했다.

 

이날 행사는 33도를 웃도는 폭염에도 불구하고 수원시 광교1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이해돈 위원장을 비롯한 회원 50여 명과 국민의힘 수원정 당협위원회 이수정 위원장 및 경기도의회 이오수 의원(국민의힘, 수원9), 수원특례시의회 홍종철 의원(국민의힘, 광교1,2) 등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를 주최한 수원시 영통구 광교1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이해돈 위원장은 “폭염 속에서도 나라사랑 태극기 사랑을 위해 투철한 봉사정신으로 함께 해 주시는 회원님들께 감사를 전한다”라며 “광복의 뜻 깊은 의미를 태극기 게양을 통해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한 이번 행사의 취지처럼 집집마다 태극기가 휘날리는 광복절이 되기를 바란다.”고 희망했다.

 

국민의힘 수원정 당협위원회 이수정 위원장은 “시민들의 태극기 사랑이 현장의 무더위보다 더 뜨거운 것 같다”며 “귀한 일을 위해 앞장 서 주신 바르게살기운동본부 광교1동 위원회 위원장님과 회원님들의 헌신과 봉사에 경의를 표한다‘”고 전했다.

 

 

경기도의회 이오수 의원도 “자칫 잊고 지나갈 수 있는 태극기 게양 의무를 다시금 되새겨 주는 계기를 만들어 주시는 바르게살기운동본부 회원님들이 지역에 계셔서 감사하다”면서 “무더위에 건강유의하시고 안전하게 이번 행사가 마무리되기를 바라며 으뜸이 되는 봉사단체가 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강조했다. 

 

수원특례시의회 홍종철 의원은 “무더위도 대한민국 국민들의 나라사랑을 꺾을 수는 없다”면서 “나라사랑 태극기사랑 대한민국 파이팅!”라며 힘차게 외쳤다.

 

 

한편, 이번 행사는 바르게살기운동의 진실, 질서, 화합의 3대 이념 및 나라사랑 국민의식 실천운동 행사로서 8월 광복의 의미를 되새기는 계기 마련과 대한민국 국민으로써 자긍심을 고취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바르게살기운동 경기도협의회 김영선 회장과 제14대 수원시협의회 유재명 회장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