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축사] 주광덕 남양주시장, "케이부동산뉴스, 우리 사회가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고, 새로운 변화까지도 이끄는 언론의 책무에 더욱 힘써 주시길"

【케이부동산뉴스 창간 2주년 축사】

 

 

안녕하십니까. 남양주시장 주광덕입니다.

 

케이부동산뉴스의 창간 2주년을 74만 남양주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독자들에게 정치·경제·사회·문화 등 다양한 분야의 정보를 신속하고 균형 있게 제공하기 위해 공정하고 객관적인 취재와 분석은 물론 국민의 목소리까지도 담아내는 노력에 최선을 다하시는 케이부동산뉴스 임직원과 기자 여러분들의 열정과 노고에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늘 독자와 함께 호흡하고 소통하면서 대한민국 사회의 구석구석을 비추는 희망의 언론이 돼 주십시오. 더불어 우리 사회가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고, 새로운 변화까지도 이끄는 언론의 책무에 더욱 힘써 주시길 바랍니다.

 

남양주시뿐만 아니라 수도권, 나아가 대한민국의 미래 발전에도 큰 힘이 돼 주실 것이라 믿으며, 새로운 자족 기반을 갖춘 인구 100만 메가시티로 힘차게 도약하는 남양주시의 변화와 성장에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케이부동산뉴스가 미래에도 더 큰 성장을 이뤄나가기를 기원하며, 관계자와 독자 여러분의 앞날과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항상 가득하기를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남양주시장 주광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