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축사] 주광덕 남양주시장, "케이부동산뉴스, 건전한 비판과 건설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언론 본연의 책무에 최선을 다해 주시길 바랍니다."](http://www.kkmnews.com/data/photos/20250521/art_17478377302888_3310e9.jpg)
안녕하십니까.
남양주시장 주광덕입니다.
케이부동산뉴스의 창간 4주년을 74만 남양주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그동안의 성장을 토대로 앞으로도 더욱 힘차게 도약하시기를 기원합니다.
급변하는 시대 흐름 속에서 정확하고 균형 잡힌 정보를 시민들에게 전달한다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 일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치, 경제, 사회,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깊이 있는 보도와 날카로운 통찰을 통해 우리 사회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해 온 케이부동산뉴스 임직원과 기자 여러분의 열정과 헌신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언론은 시대를 비추는 거울이자, 사회적 공감대를 만들어내는 소통의 창입니다.
앞으로도 독자들과 호흡하며 현장의 목소리를 가감 없이 전하고, 건전한 비판과 건설적인 대안을 제시하는 언론 본연의 책무에 최선을 다해 주시길 바랍니다.
남양주시는 올해를 산업생태계 대전환의 원년으로 삼아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자족 기반을 갖춘 100만 메가시티로의 힘찬 도약을 준비하는 이 중요한 시점에, 케이부동산뉴스가 시민의 눈높이에서 지역과 국가의 미래를 함께 고민하고 이끌어가는 동반자가 되어 주시기를 기대합니다.
창간 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관계자 여러분과 독자 여러분의 앞날에 건강과 행복이 늘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2025년 5월
남양주시장 주광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