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고양특례시의회 종무식 개최

 

케이부동산뉴스 김교민 기자 | 고양특례시의회는 12월 23일 ‘2024년 종무식’을 개최하고,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번 종무식에는 김운남 의장을 비롯한 의원들, 의회사무국 직원 등 60여 명이 참석해 2024년 의정활동을 돌아보고, 우수의원 및 우수직원에게 상패를 전달하는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번 종무식에서 가장 주목받은 것은 “2024년 의정활동 우수의원 및 의정업무 우수직원 공로패(표창장) 전달식”이다. 의정활동 우수의원으로는 시민을 위한 헌신적인 의정활동을 펼친 권용재 의원, 김미경 건설교통위원회 위원장, 송규근 의원, 안중돈 의원, 원종범 의원, 이종덕 의원, 천승아 의원 7명이 선정되어 공로패를 수여받았다. 이들은 한 해 동안 의정활동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고 시민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데 앞장섰다.

 

또한, 의회사무국의 효율적인 운영과 원활한 의정활동 보좌에 기여한 김종학 의회사무국장에게는 감사패가 수여됐으며, 의회사무국의 우수 직원 5명에게는 표창장이 수여되어 그들의 노고를 인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운남 의장은 송년사에서 “2024년 한 해 동안 고양시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해주신 동료 의원님들과 묵묵히 의정활동을 지원해주신 의회사무국 직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2025년에는 고양시가 더욱 발전하고, 고양의 더 나은 미래를 실현할 수 있도록 모두 함께 힘을 합쳐 나가자”고 말했다.

 

이번 종무식은 고양특례시의회가 한 해를 돌아보며 성과를 공유하고, 내년에는 더욱 발전된 의정활동을 펼칠 것을 다짐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