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김판수 전반기 경기도의회 부의장, 경기도의회장(葬)으로 영면에 들다... 오는 3일 오전 9시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영결식 진행

-. 오전 9시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영결식 진행
-. 장의위원장에 김진경 경기도의회 의장, 위원에 정윤경·김규창 부의장 및 최종현·김정호 교섭단체 대표의원과 김인언(고인 아들)

 

케이부동산뉴스 김교민 기자 | 경기도의회 전반기 부의장을 역임한 故 김판수 의원의 장례식이 오는 10월 3일 오전 9시,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경기도의회장(葬)으로 거행된다.  

 

이날 영결식에는 유족을 비롯해 장의위원과 집행위원, 도의원, 도의회 관계자, 일반 조문객들이 참석할 예정이다. 장례식은 공로패 추서, 영결사, 헌화 및 분향의 순서로 40분간 진행된다.

 

영결식 이후에는 고인의 영정을 들고 생전 김 의원이 머물렀던 개인 의원실과 소속된 건설교통위원회, 본회의장을 차례로 방문하는 노제가 이어질 예정이다. 이 행사를 통해 동료 의원들과 유족들은 고인의 남다른 의정활동을 추모하고 그의 뜻을 기리는 시간을 가진다.

 

고인은 영결식과 노제가 종료된 후 용인서울공원에 안치된다. 또한, 고인의 빈소는 10월 1일부터 3일까지 원광대학교 산본병원 장례식장에서 운영되며, 발인은 10월 3일 오전 8시에 치러질 예정이다.

 

故 김판수 의원은 1957년 1월 8일 생으로, 제4, 5, 6대 군포시의원을 역임한 후, 제10대 경기도의회에 입성해 제11대 의회까지 안전행정위원장과 부의장을 맡아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쳤다. 그의 지역사회에 대한 헌신과 공헌은 동료 의원들과 주민들에게 깊은 감동을 주었으며, 그의 갑작스러운 별세에 많은 이들이 애도의 뜻을 표하고 있다.

 

◈ 장의 및 집행위원 명단

▶ 장의위원장 : 김진경

▶ 장의위원 : 정윤경, 김규창, 최종현, 김정호, 김인언(고인 아들)

▶ 집행위원장 : 허 원

▶ 집행위원 : 문병근, 김동영, 강태형, 김성수(안양1), 김영민, 박명숙, 박옥분, 서성란, 안명규, 양운석, 이영주, 이홍근, 김종석, 강석봉, 도연수, 양성호, 박호순, 박경순, 강혜석, 고태호, 최서용


故 김판수 의원의 생전 공로와 의정활동은 영원히 기억될 것이며, 그의 헌신적인 봉사는 경기도와 군포시 주민들에게 오래도록 회자될 것이다. 고인의 명복을 빈다.

 

 

관련기사 케이부동산뉴스(24.09.30.) [부고] 김판수(경기도의회 전반기 부의장)님 별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