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갑진년 신년사] 남종섭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 “도민과 함께 농부의 마음으로 희망의 밭을 일구어 나갈 것”

 

케이부동산뉴스 김교민 기자 |

 

존경하는 경기도민 여러분!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 남종섭입니다.

 

드디어 갑진년 청룡의 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힘차게 승천하는 청룡처럼 도민 모두 만사형통하는 한 해가 되길 소망합니다.

 

2023년은 너무도 힘든 한 해였습니다.

우크라이나 전쟁은 계속되고, 중동에서마저 이스라엘-팔레스타인 전쟁이 발발하는 등 전쟁 위기가 확산되었습니다.

고물가, 고금리, 고유가로 인한 경제 한파가 지속되면서 도민의 주름살은 깊어 가기만 했습니다.

 

힘든 시기를 잘 견뎌내고 2024년을 맞이하는

도민 여러분에게 감사드립니다.

 

2024년 역시 쉽지 않은 시간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지만 희망만은 포기할 수 없습니다.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은 도민과 함께 농부의 마음으로 희망의 밭을 일구어 나가겠습니다.

 

현장으로 달려가 도민들을 만나고, 귀를 기울여 경제위기 속에 더욱 힘든 시간을 보낼 서민, 자영업자, 취약 계층들에게 동아줄이 되어줄 정책들을 만들어 내겠습니다.

 

자치분권 강화만이 대한민국이 살길입니다. 자치와 분권이 확고하게 뿌리내릴 수 있도록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이 앞장서겠습니다.

 

이택상주((麗澤相注), 두 개의 맞닿은 연못이

서로 물을 대면 마르지 않는다고 했습니다.

 

윤석열 정부의 일방적인 독주에는 단호하게 맞서되 도민의 민생 앞에서는 국민의힘과 함께 손을 맞잡겠습니다. 정쟁과 갈등만이 난무하는 중앙정치에서 벗어나 야당과 상생하고 협력하여 새로운 정치모델을 반드시 경기도부터 만들어 내겠습니다.

 

정치가 도민의 희망이 되고, 힘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반드시 보여주겠습니다.

 

갑진년 새해가 힘차게 떠오르고 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도민 여러분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경기도의회 더불어민주당 대표의원 남종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