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부동산뉴스 김교민 기자 | 의왕시 오전동 주민자치회는 제78주년 광복절을 맞아 태극기 게양 캠페인을 펼치며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겼다.
오전동 주민자치회는 8월 15일 오전동 목화KT이자리에 아파트(입주자대표 도현근)와 오전동 지역 네트워크 업무협약식을 맺고, 지난 2021년 추진한 ‘태극기 게양 거리 조성 사업’ 종료 후 보관 중이던 태극기 200여 개를 아파트에 전달해 국경일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오전동 주민자치회는 올해 의왕시 마을공동체 공모사업을 통해 선정된 ‘오전동 지역 네트워크’(이하 ‘오.지.네’) 사업을 진행 중이다. ‘오.지.네’는 오전동 지역의 기관, 단체, 아파트 등과 업무협약을 통해 서로 정보를 공유하고 협력하는 사업이다.
이영종 주민자치회 회장은 “광복절을 맞아 뜻깊은 행사에 참여해주신 아파트 주민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오전동 지역 네트워크사업을 통해 하나 되는 오전동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도현근 목화KT이자리에 입주자대표는 “광복절을 맞아 국경일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뜻깊은 행사를 마련해준 오전동 주민자치회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오.지.네’는 오전동 주민이면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며, 네이버 밴드에서 ‘오전동 지역 네트워크’를 검색하면 찾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