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학원연합회, “박재순 국민의힘 수원시(무) 예비후보가 학원 교육자들의 숙원해결 적임자” 지지 선언

 

케이부동산뉴스 김교민 기자 | 수원시 학원연합회(회장 고진석)는 지난 1월30일 수원시 학원연합회 강당에서 “박재순 국민의힘 수원시(무) 예비후보가 학원 교육자들의 숙원을 해결할 적임자”라며 지지 선언를 했다.

 

이날 학원연합회 임원 및 회원들은 박재순 예비후보에게 ‘회원들의 뜻을 모은 지지 선언문’을 전달하기도 했다.

 

 

고진석 수원시 학원연합회 회장은 “ 박재순 예비후보는 말보다 행동을 우선하는 사람이고, 자신보다는 다른 사람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는 사람”이라며 회원들이 함께 지지선언하는 이유를 밝혔다.

 

이어 “정치는 대중의 요구를 실현하는 것이고 이것이 정친인들의 임무와 책임”이라며 “수원시 학원연합회는 박재순 예비후보 같은 유능한 정치인이 국회에 진출하여 학원 교육 발전과 국민을 위한 정치를 실천해 달라는 학원 교육자들의 염원을 담았다.”고 밝히며 지지선언문을 전달했다.

 

 

박재순 예비후보는 “학원이 더 발전하고 교육이 더 발전하고 국가가 더 발전했으면 한다. 함께 성장하는 사회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면서 “교육산업의 한 축을 맡고 계시는 학원 원장님들과 관계자분들 특히 수원시 학원연합회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