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축사] 방세환 광주시장, "경기도 지역발전을 대변하는 '케이부동산뉴스' 어느덧 창간 2주년을 맞아 41만 광주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

[케이부동산뉴스 창간 2주년 축사]

 

 

경기도 지역발전을 대변하는 케이부동산뉴스가 어느덧 창간 2주년을 맞은 것을 41만 광주시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방자치 행정과 의회소식, 지역사회소식, 정치, 경제, 사회 등 전반적인 소식 전달을 통한 시민의 알권리 충족과 지방자치 정착을 위해 케이부동산뉴스가 창간되어 시민의 사랑으로 두 돌을 맞이했습니다.

 

그동안 케이부동산뉴스는 우리 광주시민들에게 있어 진정한 시민의 대변자로 지역주민들의 관심과 사랑 속에 성장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살고 있는 21세기는 정보화시대로 빠르고 정확한 정보는 무엇보다도 중요한 경쟁력이자 재산이라 할 수 있으며 케이부동산뉴스의 창간은 시민의 알권리 충족 및 지역발전 기여에 있어 큰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참여와 자치를 바탕으로 한 실질적인 지방화가 우리사회에 뿌리내리고 있는 시점에서 시시각각 변화하는 복잡하고 다양한 정보를 독자들에게 신속하고 올바르게 전달하는 일은 이 시대의 언론매체가 담당해야 할 큰 역할이라고 생각합니다.

 

으로도 케이부동산뉴스가 매일 쏟아지는 정보의 홍수 속에서 온 국민의 눈과 귀가 되어 각계각층의 다양한 여론을 수렴하고 올바른 방향과 비전을 제시할 수 있는 참언론의 대표자로서 그 역할을 다해 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다시 한번 케이부동산뉴스의 창간을 축하드리며 신선한 정보제공으로 전 국민의 사랑을 받는 언론사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광주시장 방세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