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축사] 김완규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위원장, "케이부동산뉴스, 정치인들의 눈과 귀를 깨우는 민주적 여론 형성의 리더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

[케이부동산뉴스 창간2주년 축사]

 

 

끈질긴 열정의 기자님들과 공정한 언론인의 역할을 충실하게 수행하고 계신 김교민 발행인님, 항상 불철주야 노고를 아끼지 않는 편집자분들, 그리고 모든 독자 여러분, 반갑습니다.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위원장 김완규 의원입니다.

 

케이부동산뉴스 창간 2주년을 축하하는 소중한 이 순간을 함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케이부동산뉴스는 무궁한 열정과 헌신으로 지난 2년 동안 지역사회와 독자들에게 지방자치행정 및 의정에 대한 중요한 정보와 뉴스를 제공했습니다.

 

새로운 지방자치 시대 포문을 열고, 함께 발전하는 동료로 자리매김해 주신 케이부동산뉴스에 깊은 감사와 인사를 전합니다.

 

현재 우리는 그 어느 때보다 현장의 진실을 정확하고, 공정하게, 그리고 빠르게 전달하는 언론의 역할이 중요한 시대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케이부동산뉴스는 현장의 진실을 정확하고 공정하게 전달하며, 독자와 함께 호흡하며 시대의 목소리를 전하고, 정치인들의 눈과 귀를 깨우는 민주적 여론 형성의 리더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는 앞으로도 도민의 경제 활성화를 위해 계속해서 노력할 것이며, 이 과정에서 케이부동산뉴스의 조언과 격려 그리고 도민의 진심을 전달받는 소통의 장으로서 끝까지 함께 해주시길 바랍니다.

 

케이부동산뉴스의 창간 2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하며, 무궁한 발전과 건승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경기도의회 경제노동위원회 위원장 김완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