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국민의힘 김정호 대표단 ‘일 잘하는 국민의힘, 정책드라이브’ 하남시에서 첫 시동

 

케이부동산뉴스 김교민 기자 |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이 김정호 대표단 구성 후 ‘민생정책 발굴을 위한 경기도 시·군 현장 정책 투어’ 첫 번째 일정으로 23일 하남시를 찾아 하남지역 주요 정책 협의를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김정호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대표의원(광명1), 오준환 정책위원장(고양9), 이애형 수석대변인(수원10), 김영기 정무수석(의왕1), 이혜원 소통협력수석(양평2), 윤태길 의원(하남1) 등이 하남시장 집무실을 찾아 이현재 하남시장, 김교흥 부시장 등과 현안 논의를 함께했다.

 

 

 

 

이현재 하남시장은 “도의회 국민의힘이 새로운 대표단 구성 후 첫 일정으로 하남시를 직접 찾아주셔서 감사하다”며 “하남시 현안 해결에 큰 도움이 될 것 같다. 도의회 국민의힘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계속해서 이 시장은 ▲하남시 현황 ▲학교 보안관 배치 이슈 ▲신도시(과밀억제권역)의 취득세 등록세 중과 문제 ▲케이팝 공연장(K-스타월드) 건설 이슈 ▲경기도 환경 규제 완화 및 규제 개혁 중요성 등 정책 현안 관련 내용을 설명하며 도의회의 적극적인 협조를 구했다.

 

 

김정호 대표의원은 “하남시의 현안 해결에 적극적으로 함께 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시·군 의견에 귀를 기울여 지역별 현안이 경기도 정책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이날 현장 정책회의를 통해 도의회 국민의힘은 하남지역 내 수요가 높은 현안 사업을 파악하고 도의회 차원의 지원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도의회 국민의힘은 23일 하남시를 시작으로 포천·양주·의정부시에 이어 24일 성남·광명·의왕·양평, 25일 수원·용인·과천·시흥·안산, 28일 오산·이천·광주, 29일 남양주·동두천·연천·가평, 9월 4일 김포까지 총 20여개 시·군을 직접 찾는  ‘민생정책 발굴을 위한 경기도 시·군 현장 정책 투어’를 이어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