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권재 오산시장 "우리 아이들이 꿈을 찾는 항해에 지혜로운 선장이 될 수 있도록 응원" 운산초에서 진로 특강 가져

  • 등록 2023.05.04 19:35:00
크게보기

  

이권재 오산시장은 4일 오전 자신의 SNS를 통해  "우리 아이들의 미래를 응원합니다"라는 제목으로 어린이날을 앞두고 미래 세대 주인공들에게 메시지를 전했다.


이 시장은 운산초 6학년 진로 특강에서 '미래에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할 지 질문의 힘, 자신의 장점발견, 상상을 현실로'라는 주제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트롯 가수 송가인은 미스트롯 1등을 하기 전 어려운 생활속에서 생계유지를 위해 비녀를 만들어 팔았다고 한다"며 아이들에게 친숙한 트롯가수를 사례로 들었다.

 

 

이권재 시장은 "어려운 상황이지만 노래를 잘하는 자신의 장점을 찾고 자신의 꿈을 향해 끊임없이 노력해 결국 상상했던 꿈을 유명가수가 되는 현실로 만들어 냈다"면서 "송가인처럼 내가 어떤것을 잘하는지 좋아하는지 알고 그 꿈을 이루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면 그 꿈은 반드시 이루어질 것이라면서 우리 아이들이 꿈을 찾는 항해에 지혜로운 선장이 될 수 있도록 힘차게 응원하고 있는 힘껏 돕겠다"고 미래 세대 주인공들을 격려했다.

 

한편, 이권재 오산시장은 전남 진도군 지산면 고야리 출신으로 지난해 6.1 지방선거에서 국민의힘 소속 후보로 출마해 3전 4기의 의지로 10여년 만에 당당하게 시민의 선택을 받았다. 아이들에게 전한 '미래에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할 지 질문의 힘, 자신의 장점발견, 상상을 현실로'라는 그의 메시지가 포기를 모르고 도전하는 이 시장의 모습에 진정성이 담겨 더욱 의미가 깊다는 해석이다.

 

케이부동산뉴스 김교민 기자 kkm@kkmnews.com
자율구독 및 후원계좌 (우리은행 1002-262-880426 김교민)
저작권자 ⓒ 케이부동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