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은혜, 최호 "평택 쌍용차 현안 해결" 한목소리... 쌍용차 노조 선목래 위원장 "중앙정부와 함께 힘 모아달라."

  • 등록 2022.05.04 15:21:00
크게보기

 

국민의힘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 최호 평택시장 후보, 최두성 평택시의원 후보, 장성혜 평택시의원 후보와 유의동 국회의원(평택시 을)은 오늘 오전 11:00시 평택에 위치한 쌍용차를 찾아 노조원들과의 간담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선목래 노조위원장은 "방문에 대한 감사인사를 전하며, 김은혜 후보가 줄곧 밝혀왔던 '노동의 가치'가 실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달라. 쌍용차의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한 노사의 노력이 결실을 맺도록 평택시와 경기도, 나아가 중앙정부가 힘을 모아달라"고 말했다.

 

 

이에 김은혜 국민의힘 경기도지사 후보는 "지난 13년간 무분규, 무쟁의로 상징되는 쌍용차 분들의 헌신과 노력에 감사하다"며 "회사의 회생은 물론 그간 노력이 공동체의 이익으로 승화될 수 있는 방안도 찾겠다. 집권여당의 후보로서, 기재부, 산업은행 등이 쌍용차 문제 해결에 더욱 적극적이고 또 전향적으로 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쌍용차 노조 방문를 마친 최호 국민의힘 평택시장 후보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김은혜 경기도지사 후보, 유의동 국회의원, 최두성 시의원 후보, 장성혜 시의원 후보와 협력하여 최호의 핵심공약인 쌍용차 현안 해결에 박차를 가하겠습니다."며 각오를 전했다.

 

케이부동산뉴스 김교민 기자 kkm@kkmnews.com
자율구독 및 후원계좌 (우리은행 1002-262-880426 김교민)
저작권자 ⓒ 케이부동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