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국민의힘 김정호 대표직무대행 첫 의원총회 주재

  • 등록 2023.02.07 13:42:00
크게보기

 

7일 오전 김정호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대표직무대행(광명1)은 2023년 첫 의원총회를 도의회 지하1층 중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 날 의원총회는 김정호 대표직무대행이 처음으로 주재한 것으로 '경기도의회 제366회 임시회' 개회를 앞두고 교섭단체 국힘 의원들에게 경과 보고와 안건 논의를 위해 개최한 것으로 알려졌다.

 

 

보고사항으로는 ▲부대표단 1차 인선 ▲의회사무처에 직무대행 신고 등 진행상황 ▲대표직무대행 권한 등 이며, 안건으로는 '도시환경위원회 위원장 후보 추천의 건'이 상정되어 후보 선출을 위해 선거관리위원회를 구성하기로 했다.

 

김정호 대표직무대행은 "대표직무대행으로 무거운 책임감을 가지고 첫 의원총회를 개최했다"며 "앞으로 당내에서 진행되는 모든 사안은 정당한 절차를 통해 투명하게 진행될 것이며, 도시환경위원장 후보 선출을 위한 선관위 구성도 같은 맥락으로 이해해 달라"고 말했다.

 

 

 

이어 "국민의힘 78명 도의원들의 뜻을 하나로 모으기 위해 정성을 기울이겠다"면서 "도의회 정상화를 바라는 도민들의 뜻에 따라 민주당과의 교섭에도 최선을 다하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한편, 같은 시간 경기도의회 교섭단체 더불어민주당은 남종섭 대표의원(용인3) 주재로 의원총회를 진행했다.

 

케이부동산뉴스 김교민 기자 kkm@kkmnews.com
자율구독 및 후원계좌 (우리은행 1002-262-880426 김교민)
저작권자 ⓒ 케이부동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