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국민의힘, 수원 현충탑 참배... 김정호 대표의원(직무대행) “대한민국 정상화 위해 하나되어야”

  • 등록 2023.01.02 13:37:00
크게보기

  

경기도의회 국민의힘(대표의원 김정호(직무대행)) 의원들은 2일 수원시에 위치한 현충탑 참배를 통해 2023년도 경기도 및 경기도의회 정상화를 위한 각오를 다졌다.

 

  

김정호 대표의원(직무대행)은 이날 오전 9시 수원시 인계동에 위치한 현충탑에서 남경순 부의장과 지미연 기획재정위원장, 김호겸, 이애형, 이오수, 이호동, 최승용, 한원찬 의원 등 동료의원들 및 김동연 경기도지사, 염종현 경기도의회 의장을 비롯해 이계삼 사무처장 등 관계 공무원과 함께 순국선열 및 호국영령에 대한 참배를 진행했다.

 

  

김정호 대표의원(직무대행)은 이날 국민의힘 의원들과 함께 참배를 마친 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의 정상화가 곧 경기도의회 더 나아가 경기도의 정상화로 가는 정도(正道)이다”라고 강조한 뒤 “윤석열 정부의 성공과 대한민국의 정상화를 위해 모두 한 마음으로 나아가자”라고 당부했다.

 

 

한편, 김정호 대표의원(직무대행)은 이후 참배현장을 동행한 기자들에게 “2023년에는 소통과 포용을 통해 반드시 하나되는 국민의힘을 만들어 내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도민들을 향해 “존경하는 1,390만 경기도민 여러분의 행복한 삶의 질 향상과 현재 금융, 경제  위기의 상황을 뚫고 나갈 수 있도록 민생을 챙기고 경기도의회가 화합과 협치의 책무와 역할을 제대로 하여 경기도민 여러분들의 정성이 헛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케이부동산뉴스 김교민 기자 kkm@kkmnews.com
자율구독 및 후원계좌 (우리은행 1002-262-880426 김교민)
저작권자 ⓒ 케이부동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