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현종 경기도의회 의원 ‘자랑스러운 구리人 대상’ 수상

  • 등록 2022.12.28 10:21:00
크게보기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소속 백현종(국민의힘, 구리1) 의원이 26일,  언론과 공정사회포럼이 주관하고 남양주 신문사가 주최한 ‘자랑스러운 남양주·구리 人 대상’을 수상했다.

 

  ‘자랑스러운 남양주구리 人 대상’은 구리시와 남양주시 지역의 각 부문에서 묵묵히 어려운 이웃들에게 봉사하며, 각자 맡은 바 분야에 최선을 다해 온 이들에게 시상하는 상으로 올해로 15회째를 맞았다.

 

  주최 측은 백 의원의 수상 이유에 대해 ‘도민의 적극적인 참여를 통해 도시공원이 효율적으로 관리ㆍ운영될 수 있도록 행정적ㆍ재정적 지원방안 마련했고, GTX-B 갈매역 정차 추진, 구리 테크노밸리 사업 부활을 추진하는 등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활발한 의정활동을 전개하고 있어 바람직한 의회 상을 구축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백현종 의원은 재선 도의원으로서 도시환경 관련 조례 및 경기도 예산안 심사 등에서 폭넓은 지식을 바탕으로 준비된 의정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백 의원은 “도민을 위해 의정활동에 더욱 매진하라는 의미로 주신 상이라고 생각한다”라며 “구리시 현안인 토평동 한강 변 개발사업 해결과 테크노밸리 사업 재추진과 연계하는 GTX-B노선 등 광역교통망 확충을 위해 더 열심히 뛰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케이부동산뉴스 김교민 기자 kkm@kkmnews.com
자율구독 및 후원계좌 (우리은행 1002-262-880426 김교민)
저작권자 ⓒ 케이부동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