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성환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총선기획단장, '도의회 국힘 총선기획단 출범' 민생 살리고 국민께 약속한 개혁 완수하려면 ‘총선 승리’ 필수

  • 등록 2023.12.28 15:14:45
크게보기

-.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총선기획단 출범, 민생 살리고 국민께 약속한 개혁 완수하려면 ‘총선 승리’가 필수
-. 방성환 총선기획단장 “도민에게 희망과 미래 비전을 제시하는 국민의힘으로 거듭나도록 모든 힘을 쏟아부을 것”

 

케이부동산뉴스 김교민 기자 | 경기도의회 국민의힘(대표의원 김정호, 광명1)이 21일 총선기획단(단장 방성환, 성남5)을 꾸리고 내년도 총선 승리를 위한 대장정을 시작한다.   

 

방성환 의원을 단장으로 내세운 도의회 국민의힘 총선기획단은 안명규 의원(파주5)이 사무총장, 이오수 의원(수원9)이 사무부총장을 맡은 가운데 유영두 의원(광주1)‧서광범 의원(여주1)‧유영일 의원(안양5)‧김근용 의원(평택6)‧임광현 의원(가평)이 부단장으로 힘을 보탠다.

 

여기에 분야별로 홍보는 이혜원 의원(양평2), 정책은 이석균 의원(남양주1), 청년은 오창준 의원(광주3)과 이영주 의원(양주1)이 각각 포진해 전방위적인 지원사격에 나선다.

 

 

도의회 국민의힘 총선기획단은 이번 총선에서 ‘하나 된 국민의 힘’ ‘일 잘하는 국민의힘’의 역량을 십분 발휘해 ‘총선 승리’라는 지상 과제를 해결해나간다는 방침이다.

 

방성환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총선기획단장은 “경제와 민생 살리기를 0순위 과제로 두고 오직 도민만 생각하겠다”며 “도민에게 희망과 미래 비전을 제시하는 국민의힘으로 거듭나도록 모든 힘을 쏟아부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교민 기자 kkm@kkmnews.com
자율구독 및 후원계좌 (우리은행 1002-262-880426 김교민)
저작권자 ⓒ 케이부동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