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혁 경기도의회 의원 '광역부문 의정대상' 수상... '안전사각지대 해소 위한 의정활동' 높게 평가 받아

  • 등록 2022.11.23 10:31:00
크게보기

- 정동혁 도의원 “도민 모두가 행복한 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의정활동에 매진할 것”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정동혁 의원(더불어민주당, 고양3)은 22일(화) 경기도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2022년 제4회 의정ㆍ행정대상’ 시상식에서 광역부문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정동혁 의원은 경기도의원으로서 안전 분야에 섬세한 정책 제시와 성실한 의정활동을 높게 평가 받았다. 정 의원은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회 위원과 더불어민주당 대변인으로 활동하면서 안전하고 도민 모두가 행복한 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입법활동 및 정책활동에 매진하고 있다.

 

 정 의원은 ‘안전한 경기도’를 의정활동의 중요한 가치로 삼고, 소방, 재난, 교통ㆍ여성ㆍ청소년 등을 주제로 연속 정책 정담회를 개최했으며, 행정사무감사에서는 물류창고 화재 대응, 보이는 소화기 설치 등 경기도 내 안전사각지대가 발생하지 않도록 세심하게 의정활동에 나서고 있다는 평이다.

 

 수상 직후 정 의원은 “도민 모두가 안심하고 살 수 있는 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 것을 평가 받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밝히며, “도민 모두가 행복한 경기도를 만들기 위해 의정활동에 더욱 매진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케이부동산뉴스 김교민 기자 kkm@kkmnews.com
자율구독 및 후원계좌 (우리은행 1002-262-880426 김교민)
저작권자 ⓒ 케이부동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