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련 국민의힘 수원병 당협위원장, "수원을 건강한 삶의 터전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혼신을 다하겠다" 서호공원 대청소 나서

  • 등록 2023.12.05 06:30:23
크게보기

-. 2일 국민의힘 수원병 당원협의회(위원장 이혜련) 주관, '서호저수지 정화와 건강지킴 봉사활동' 진행
-. 이혜련 위원장 “청정 수원 건강한 팔달 만들고자 추위에도 많은 시민 모여”

 

케이부동산뉴스 김교민 기자 | 지난 2일(토) 오후 국민의힘 수원병 당원협의회(위원장 이혜련)가 주관하는 서호저수지 정화와 건강지킴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서호공원에는 이혜련 국민의힘 수원병(팔달구) 당협위원장, 팔달사랑봉사회, 서호를 사랑하는 시민모임 김병규 회장, 경기도의회 김호겸 · 한원찬 의원, 수원특례시의회 국미순 · 유준숙 · 정종윤 의원 등 국민의힘 당원과 300여 시민이 모여 팔달사랑과 수원사랑, 서호 사랑을 실천했다.

 

서호저수지는 정조대왕께서 축조 하였으며, 수원을 지켜주는 소중한 수자원 공간이다.

 

‘서호를 사랑하는 시민의 모임’ 김병규 회장과 회원들은 매주 토요일 아침 6시에 모여 서호공원 청소에 땀 흘려 왔으며, 지난 수년 동안 국민의힘 팔달구 당원협의회도 서호공원 환경 정화 활동을 이어왔다. 이날 국민의힘 팔달구 당협과 ‘팔달 사랑 봉사회’, ‘서호를 사랑하는 시민의 모임’은 힘을 합쳐 "서호저수지 환경보호 활동을 확산시키겠다"고 다짐했다.

 

이혜련 위원장은 "정조대왕의 염원이 담긴 미래도시, 청정지역에만 만들어지는 세계일류 반도체 기업 삼성 본사가 있는 수원을 건강한 삶의 터전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혼신을 다하겠다"며 각오를 전했다.

 

 

한편, 이혜련 국민의힘 수원병 당협위원장은 청소년 약물 오남용 방지, 노인의 안전약물 복용, 발달장애 아동 건강증진 교육 및 봉사 등 팔달구에서 40여년 건강상담소를 운영하며 깨끗한 팔달 건강한 수원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 특히 노인 청소년 및 안전망 사각에 있는 취약계층 건강 보호 활동에 주력해 왔다.

김교민 기자 kkm@kkmnews.com
자율구독 및 후원계좌 (우리은행 1002-262-880426 김교민)
저작권자 ⓒ 케이부동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