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안철수, “미래신도시 분당·판교!”… ‘이매1·2동 삼평동’ 의정보고회 개최

  • 등록 2023.11.27 15:51:59
크게보기

-. 안철수 의원, 25일 오후2시 자신의 지역구인 ‘이매1·2동 삼평동’ 대상 2023 의정보고회 개최

 

케이부동산뉴스 김교민 기자 | 국민의힘 안철수 국회의원은 25일 오후 2시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이매1·2동 삼평동’ 대상 첫 의정보고회를 개최했다.

 

안철수 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평소 달리기, 걷기를 정말 좋아하는데 보통 10명 정도의 시민을 마주치면 사진도 찍으면서 민원도 청취한다.”며 “언제든 또 만나면 반갑게 인사 드리겠다"고 말했다.

 

이어 안 의원은 "오늘 정말 귀중한 주말 오후 시간을 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면서 의정보고회에 참석한 주민들에게 악수를 하며 고마움을 전했다.

 

 

신상진 성남시장은 축사를 통해 "국민이 정치를 너무 걱정하시는 이런 상황에서 오로지 지역 발전을 위해 일하는 안철수 의원이 있어서 정말 든든하다"며 "이 자리에 함께해주신 주민 여러분들께도 감사의 말을 전한다"고 했다.

 

박광순 성남시의회 의장은 "내년 4월이면 총선이 있다. 대통령 권한 못지않게 중요한 것이 의회의 권한"이라며 "이 자리에 참석하신 여러분들이 일당백, 일당천의 자세를 가지고 노력해주셔야 안철수 의원이 압도적인 차이로 승리해 미래의 권력을 찾아올 것이다"고 강조했다.

 

 

국민의힘 김민수 대변인은 축사를 통해 "이야기를 듣겠다고 해서 진짜 이야기를 듣는 정치인은 장담컨데 안철수 의원 한명 뿐이다.”며 안철수였기 때문에 분당갑에서 이긴 것이지 분당갑, 을은 더이상 보수의 성지가 아니다. 처절하게 싸우지 않으면 보장할 수 없다"고 힘주어 말했다.이어, 김 대변인은 "판교는 대한민국의 미래산업이 집중되어 있는 곳이다"며 "이 곳 판교에 가장 어울리는 사람이 바로 안철수 의원이다"고 덧붙였다.

 

 

이날 행사에는 신상진 성남시장, 박광순 성남시의회 의장, 국민의힘 김민수 대변인, 장영하 수정구 당협위원장, 경기도의회 방성환, 이서영 의원, 성남시의회 박종각, 김종환, 이영경, 김보석 의원을 비롯해 주민 약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한편, 안철수 의원은 이 날 의정보고회를 시작으로 자신의 지역구를 순회하며 한해 동안의 의정 활동 보고와 ‘미래신도시 분당·판교’에 대한 비젼을 밝히고 지역민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이어갈 것으로 알려졌다.

김교민 기자 kkm@kkmnews.com
자율구독 및 후원계좌 (우리은행 1002-262-880426 김교민)
저작권자 ⓒ 케이부동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