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수 경기도의회 의원 '소통의정, 지역주민 방문은 언제나 환영' 적극행보 주목

  • 등록 2022.10.12 17:45:00
크게보기

 

열린 의정을 매일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이오수 경기도의원(국민의힘, 수원9)의 지역민들과의 소통의정을 통한 적극적인 행보가 주목받고 있다. 

 

12일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이오수 의원은 소관 상임위원회인 농정해양위원회 사무실에서 경기도의회를 방문한 지역민들과의 소통의 자리를 마련하고 지역 애로사항을 적극 청취했다. 

 

이날 소통의 시간에는 광교아르데코 운영위원회 박정원 회장 등 지역민 8명이 참석했으며 주민들은 산책로 개선 및 버스정거장 안내용 전광판 설치 등을 요청했다. 

 

이 자리에서 민원을 청취하던 이오수 의원은 현장을 직접 방문해 현안을 확인할 것을 제안했으며 주민들은 반색을 표했다. 

 

 

이밖에도 주민들은 지역내 학생들이 계단을 통해 등하교를 하고 있는 공원의 하부를 관통하는 보행용 터널을 만들어 줄 것을 요청했다. 

 

이에 이 의원은 비용 및 법적 절차 등에 대해 관련 부서에 세부사항을 파악해 본 후 국비 확보 등을 통해 해결방안을 지역 국회의원 등과 협의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오수 의원은 방문한 주민들에게 "SNS 뿐만 아니라 현장 구석구석을 발로 직접 뛰어 다니며 지역민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 고민하고 있다"며 "도민들의 마음을 헤아리려 하지만 미진한 부분은 언제든지 말씀해 달라"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제 사무실은 언제나 열려 있으며 오시는 분들은 늘 환영하는 마음이다"라며 열린 의정을 재차 강조했다. 

 

한편, 이오수 의원은 이날 방문한 주민들과 함께 상임위원회 회의실 및 경기도의회 본회의장 등을 안내하며 경기도의회 광교신청사 투어도 진행했다.

 

케이부동산뉴스 김교민 기자 kkm@kkmnews.com
자율구독 및 후원계좌 (우리은행 1002-262-880426 김교민)
저작권자 ⓒ 케이부동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