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유영일 의원, ‘해병대 안양시 전우회’로부터 감사패 받아

  • 등록 2023.09.10 18:13:07
크게보기

-. 해병대 안양시 전우회, “필승! 안양천 환경정화운동 선봉 및 지역봉사 앞장서겠습니다.”

케이부동산뉴스 김교민 기자 | 해병대 안양시 전우회(회장 나영규, 이하 전우회)는 10일 오전 쌍개울 문화광장에서 ‘안양천 수질보전을 위한 환경정화운동 및 취약지역 방범순찰’ 및 결의식을 진행했다.

 

이날 전우회는 지역봉사 활동에 앞서 유영일 경기도의회 의원(국민의힘, 안양5, 도시환경위원회 위원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나영규 회장은 “유영일 경기도의회 의원님을 비롯한 전우회 회원들과 자원봉사대원님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안양천 수질보전에 우리 해병대 안양시 전우회가 선봉에 나섰듯이 앞으로도 꾸준하게 이어지길 바라며, 특히 안양시하천자율방범대와 서로 힘을 더하여 쾌적한 안양천 만들기에 동참하자.”고 말했다.

 

이어 “한번 해병은 영원한 해병! 이라는 해병대 정신과 항상 투철한 책임감 그리고 헌신적인 봉사정신으로 우리 해병대 안양시 전우회와 함께해 주신 유영일 경기도의원에게 회원들의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한다”며 유 의원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유영일 의원은 “필승! 늘 지역과 시민을 위해서 노력하고 계시는 해병대 선후배님들과 자원봉사대원님들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지역봉사에 앞장서시는 많은 분들을 위해서 더욱 노력하고 함께하겠다. 무엇보다 값진 ‘해병대 안양시 전우회 회원님들이 주시는 감사패’의 소중함을 잊지 않겠다.”는 다짐을 전했다.

 

한편, 이 날 안양천 환경정화운동 행사에는 해병대 출신 유영일 경기도의회 의원(예비역 해병 대위)과 해병대 안양시 전우회 회원, 안양시 하천자율방범대 대원 등 100여명이 함께 했다.

 

김교민 기자 kkm@kkmnews.com
자율구독 및 후원계좌 (우리은행 1002-262-880426 김교민)
저작권자 ⓒ 케이부동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