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평택시갑 지역위원회 시도의원 및 국회의원 민생탐방

  • 등록 2022.09.07 08:12:00
크게보기

 

더불어민주당 평택시갑 지역위원회(위원장 홍기원 국회의원)가 추석을 앞두고 지역 전통시장과 지구대를 찾아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했다.

 

이번 민생탐방에는 지역위원장인 홍기원 국회의원과 김재균·서현옥 경기도의원, 이종원·최재영·이윤하·김명숙 평택시의원, 김래현 여성위원장이 참석했으며, 통복시장, 송탄시장, 평택국제중앙시장, 서정리시장 및 송탄상공인회를 찾아 현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홍기원 국회의원은 “악화일로인 경제상황과 지역화폐 정부예산 전액 삭감, 힌남노 태풍으로 인해 많은 우려가 된다”며 “지역경제를 위해 우리동네 전통시장을 많이 이용해 주시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또한, 평택지구대, 송탄지구대, 서정지구대를 찾아 경찰관들을 격려하고 당면 사항을 청취했다. 홍기원 국회의원은 “평택이 빠르게 성장하는 만큼 지구대에서 담당하는 인구도 많아지고, 환경과 업무도 다양해져 일선 지구대원들의 고충이 크다”며 “연휴 기간에도 시민을 위해 묵묵히 임무를 수행해 주시는 경찰관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지역 민생탐방을 함께한 서현옥 경기도의회 의원(경제노동위원회)은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지역소상공인의 버팀목인 지역화폐 예산 7천억 전액삭감에 상인분들 걱정이 많으시다"며 "민생을 무엇보다 제일 우선시하겠다는 정부가 이런결정을 하다니 매우 유감스러운 일이다"고 전하며 "경기도 지역화폐 예산이 소상공인의 어려움을 함께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케이부동산뉴스 김교민 기자 kkm@kkmnews.com
자율구독 및 후원계좌 (우리은행 1002-262-880426 김교민)
저작권자 ⓒ 케이부동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