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국민의힘, 양평군으로 ‘일 잘하는 국민의힘, 정책드라이브’ 나서

  • 등록 2023.08.25 02:04:16
크게보기

 

케이부동산뉴스 김교민 기자 | 경기도의회 국민의힘(대표의원 김정호)이 시·군 현장 정책 투어  ‘일 잘하는 국민의힘, 정책드라이브’ 이틀째 마지막 일정으로 24일 오후 양평군을 찾아 지역 발전을 위한 정책 협의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김정호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대표의원(광명1), 오준환 정책위원장(고양9), 이은주 기획수석(구리2), 이애형 수석대변인(수원10), 이혜원 소통협력수석(양평2),  오창준 청년부대표(광주3), 박명숙 의원(양평1) 등이 양평군수 집무실에서 전진선 양평군수를 비롯한 양평군 국과장 들과 현안 논의를 함께했다.

 

 

전진선 양평군수는 “도의회 국민의힘 대표단에서 정책 현안을 논의하기 위해 양평을 찾아주셔서 너무도 감사드린다”며 “최근 불거진 큰 이슈 외에도 정말 중요한 지역 현안이 많으니 크고 작음을 떠나 현안 해결에 힘을 더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계속해서 전진선 군수는 ▲농어촌 지역 어린이집 인건비 지원  ▲양근대교 건설 사업 추진현황 및 대책  ▲지방도 342호선 보도 설치 ▲운문면 보차도 분리 ▲양평종합체육센터 건립 마무리 관련  등 정책 현안 관련 내용을 설명하며 도의회의 적극적인 협조를 구했다.

 

 

김정호 대표의원은 “꼭 오고 싶은 양평! 오늘 다시 오게되어 기쁘다”며 “대형 이슈에 뭍혀 정말 필요한 지역의 현안 사업들과 정책들이 뒤로 밀리거나 정쟁으로 내몰리지 않도록 도의회에서도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도의회 국민의힘은 ‘정책 드라이브’ 투어가 마무리되면 각 시·군이 제안한 정책들을 정리·검토, 입법 및 예산안 심의 등 각종 의정활동을 통해 경기도 정책에 반영되도록 노력할 방침이다.

 

 

한편, 지난 23일 하남·포천·양주·의정부시 방문으로 정책 드라이브에 시동을 건 도의회 국민의힘은 25일에는 용인·과천·시흥·수원·안산시(방문 예정 순)를 찾을 예정이다.

김교민 기자 kkm@kkmnews.com
자율구독 및 후원계좌 (우리은행 1002-262-880426 김교민)
저작권자 ⓒ 케이부동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