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의회 국민의힘 김정호 대표단, 성남시 찾아 현장 정책회의

  • 등록 2023.08.24 19:42:21
크게보기

-. 도의회 국민의힘 '일 잘하는 국민의힘, 정책드라이브’ 2일차

 

케이부동산뉴스 김교민 기자 | 경기도의회 국민의힘(대표의원 김정호)이 ‘민생정책 발굴을 위한 경기도 시·군 현장 정책 투어’ 이틀째 일정으로 24일 성남시를 찾아 성남지역 주요 정책 협의를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김정호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대표의원(광명1), 오준환 정책위원장(고양9), 이은주 기획수석(구리2), 이혜원 소통협력수석(양평2),  오창준 청년부대표(광주3), 안계일 의원(성남7), 방성환 의원(성남5), 이제영 의원(성남8), 이기인 의원(성남6), 이서영 의원(비례) 등이 성남시를 찾아 신상진 성남시장과 국.과장 등이 현안 논의를 함께했다.

 

 

신상진 성남시장은 "도의회 국민의힘 원내지도부 여러분께서 오셔서 대단히 환영하고 감사드린다."며 "예전에 이런 일이 잘 없었었겠죠 오신다는 말씀 듣고 정말 열심히 하시는구나. '일 잘하는 국민의힘' 의원님들이 성남시 지역 현안 해결에 힘을 더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성남시 공직자들로부터 ▲판교 시스템 반도체 특화 R&D 사업 단지 조성 ▲경기도 예술인 기회소득 지원 사업 관련 이슈 ▲미취업 청년들에 대한 지원 ▲수내교 교량 보수 관련 ▲판교 제2테크노밸리 주차장 부지 매입 등 정책 현안 관련 내용을 설명하며 도의회의 적극적인 협조를 구했다.

 

 

오준환 정책위원장은 "수내교 재정비 같은 시급한 사안에 경기도에서도 적극적인 협조가 필요해 보인다"며 "소관 상임위 등을 통해 적극적으로 협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김정호 대표의원은 "성남시의 발전이 경기도의 발전이라 생각한다"며 "오늘 현장 정책회의를 통해 성남지역 내 수요가 높은 현안 사업을 파악하고 도의회 차원의 지원 방안을 적극 모색하겠다"고 밝혔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은 23일 하남·포천·양주·의정부시에 이어 24일 성남·광명·의왕·양평, 25일 수원·용인·과천·시흥·안산, 28일 오산·이천·광주, 29일 남양주·동두천·연천·가평, 9월 4일 김포까지 총 20여개 시·군을 직접 찾는  ‘민생정책 발굴을 위한 경기도 시·군 현장 정책 투어’를 이어가고 있다.

 

김교민 기자 kkm@kkmnews.com
자율구독 및 후원계좌 (우리은행 1002-262-880426 김교민)
저작권자 ⓒ 케이부동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