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수 경기도의회 의원, 송전탑이전 관련 GH 광교사업단과 지역주민 정담회 개최

  • 등록 2022.08.24 16:34:00
크게보기

-. 이오수 도의원, 지역현안 해결 위한 소통 창구역할 최선
-. 광교지역 웰빙타운 해모로 입주민, 오랜숙원사업 해결 위해 자리마련 감사
-. GH 광교사업단, 사업경과 보고 향후 추진일정 등 차질없이 진행토록 노력

 

경기도의회 이오수 의원(국민의힘 수원9)은 23일 경기도의회 회의실에서 GH(경기주택도시공사) 광교사업단과 광교지역 웰빙타운 해모로 입주민들이 모여 송전철탑 이설공사관련 정담회를 개최했다. 

 

이정언 GH 광교사업단 부장은 간담회에서 광교신도시 웰빙타운 송전철탑 이설공사는 사업명 ‘154kV 율전~동수원 T/L 지장철탑 이설공사(영통구 이의동 율전-동수원 간 송전선로)’로 신설2기, 철거3기, 연장 1,029km, 사업비 약34억원(공사비 20억, 보상 및 부대비 14억)의 사업개요를 설명했다. 

 

이어 ▲공사 시행자 변경에 따른 협약 체결(완료) ▲설계서·공정표·시방서 등 자료이관(완료) 및 공사·감리 발주 준비(진행) ▲원활한 공사 진행을 위한 한전의 노하우 습득(지속) 등 추진경과 보고 후 ▲공사 착공을 위한 인허가 추진 ▲공사·감리 업체 계약 추진 등 향후 추진계획에 대해 상세히 안내했다. 

 

 

주민들을 대표해 참석한 엄용기 광교지역 해모로 입주민 대표회장은 “GH 광교사업단과의 정담회 자리를 마련해 주신 이오수 도의원님께 감사드리며 GH 담당자분들이 노력하고 있음을 잘 알고 있다.”며 “실질적인 사업시행을 앞두고 있는 만큼 지역주민의 오랜 숙원사업이 차질없이 마무리 될 수 있도록 더욱 힘써달라”고 전했다. 

 

이날 간담회를 주관한 이오수 도의원은 “GH 광교사업단 담당자분들의 자세한 설명과 그 동안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그동안 궁금했던 현안을 담당 직원분들에게 직접듣는 소통의 시간이었다.”며 “지역현안 해결을 위해 소통하며 계획대로 순조롭게 진행될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늘 지역 주민분들을 잘 섬기겠다”고 마무리 했다. 

 

한편, 이날 정담회에는 이오수 경기도의원, 광교지역 해모로 입주민 대표회장 엄용기, 동대표 권기호, 부녀회장 임정희, 노인회장 변기복, 선관위원장 박아람, 통장 김신애 등 지역주민과 GH 광교사업단 이정언 부장, 조항번 과장, 김홍두 대리가 참석했다.

 

케이부동산뉴스 김교민 기자 kkm@kkmnews.com
자율구독 및 후원계좌 (우리은행 1002-262-880426 김교민)
저작권자 ⓒ 케이부동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