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수원시무 당원협의회, 추석 맞아 거리인사 나서... 박재순 위원장 "행복한 한가위를 기원합니다"

  • 등록 2024.09.13 17:22:42
크게보기

-. 13일 박재순 당협위원장과 국민의힘 수원시무 지역 경기도의회 이애형 · 문병근 의원, 수원특례시의회 이찬용 · 최원용 의원 등 추석 맞아 거리인사 나서
-. "명절 연휴동안 민심을 경청하고 지역 현안 해결에 더욱 힘쓸 것"

 

케이부동산뉴스 김교민 기자 | 국민의힘 수원시 (무) 지역 당원협의회(위원장 박재순)는 13일, 다가오는 추석 명절을 맞아 권선구 이마트 앞에서 지역 주민들과 함께하는 거리인사를 진행했다. 

 

이 자리에는 박재순 당협위원장과 국민의힘 수원시무 지역 경기도의회 이애형 · 문병근 의원, 수원특례시의회 이찬용 · 최원용 의원 등이 추석을 앞두고 바쁜 일상 속에서도 따뜻한 명절 인사를 나누기 위해 함께 했다.

 

 

박재순 위원장은 "모두가 풍요롭고 행복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기를 기원하며, 우리 이웃들이 명절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도록 인사를 전하러 나왔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추석은 가족과 이웃 간의 따뜻한 정을 나누고, 나와 내 주변을 돌아보며 재충전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덧붙였다.

 

국민의힘 수원시무  박재순 당협위원장과 시 · 도의원들은 지역 주민들에게 인사를 전하며, 추석 명절 동안에도 민심을 경청하고 지역 현안 해결에 더욱 힘쓸 것을 다짐했다.

 

권선구 이마트 앞을 오가던 시민들은 박 위원장과 시 · 도의원들의 진심 어린 인사에 고마움을 표하며, 명절 준비로 분주한 가운데도 환한 미소를 지으며 화답했다.

 

 

박재순 당협위원장과 시 · 도의원들의 이번 추석맞이 거리인사는 지역 주민들과 소통하며 따뜻한 정을 나누는 시간을 가지기 위한 의미 있는 자리로 평가받고 있다.

김교민 기자 kkm@kkmnews.com
자율구독 및 후원계좌 (우리은행 1002-262-880426 김교민)
저작권자 ⓒ 케이부동산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